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[창원통기타]창원 중앙동 기타벅스(창원통기타, 창원클래식기타, 창원일렉기타)

 

학생시절때부터 기타 치는 게 로망이었습니다.

마침 이번에 배울 기회가 생기고,

또 우리집 큰아들도 배우고싶어 해서

기타를 구입할려고 인터넷 폭풍 검색중

사장님 실력 좋으시고, 친절하시고, 서비스 잘 해주신다는 무수히 많은 평을 보고

아들래미랑 같이 창원 중앙동으로 찾아갔네요.

급히 나오느라 간판 사진은 못 찍은게 아쉽네요.. ㅜㅜ

 

딱 들어가니 인상좋은 젊은 사장님이 환히 반겨주시더라구요~ ^^

 

 

가게는 아담하게 이쁘네요~ ^^

 

 

기타 전문점이라 기타 종류가 많아요~

저는 기타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

그냥 눈으로만 감상했네요 ㅎㅎ

 

 

수리 및 여러가지 작업할 수 있는 공간 입니다.

 

 

저기 위에는 일렉기타라고 하죠?

요건 알아요 ㅋㅋ

 

 

엄청 종류 많은 소모품이 있네요~~

 

 

사장님 바쁘신 것 같았는 데 설명도 잘해주시고,

아버지께서 쓰시던 정체불명의 기타를 들고 갔더니

바로 수리까지 해주시고~

감동이었습니다.

 

기타도 이것 저것 비교해서 들려주시면서

친절히 알려 주시네요~

 

사장님~

가성비 짱인 좋은 기타 추천해주시고, 여러가지 서비스까지~

무한감동 이었습니다.

 

이렇게 막 퍼주셔서 남는게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^^;;;

새 기타로 열공하겠습니다~~

손꾸락이 말을 제대로 들을란지 ㅋㅋㅋ

 

 

 

 

아무튼 열심히 배워서

하루빨리 간단한 노래 정도는 연주하면서

부를 수 있는 실력 정도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^^

 

통기타, 클래식기타, 일렉기타

기타의 관한 모든 것은 창원 중앙동 기타벅스가 정답인 것 같네요

 

창원 기타~ 기타벅스!!!!!

 

강추합니다~~~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