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더라~맛집 탐방

[창원 맛집]창원 상남동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무제한회전초밥 먹고 초밥홀릭홀릭!!

[창원 상남동 맛집]

창원 상남동 "스시오 블랙컨테이너" 다녀왔습니다.

초밥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오는 곳이죠~

이번이 다섯번째 방문인데요..

평일 낮시간은 처음 와보네요~ ^^

사진을 올리고 보니 먹느라고 초밥 근접 사진은

많이 없네요 ^^;;;;

 

 

가격 저렴하네요.

주중 런치 13,900원 ㅎㅎㅎ

 

입구 모습입니다~

 

평일 낮시간이라 조용하네요~

저기 저 돌아가는 초밥 다 내꺼야!! ^^;;

 

요기는 뷔페식으로 광어, 참치, 황새치 등 입니다.

회전초밥도 맛나지만

요기 초밥도 맛나요~~ ^^

저기 주방에는 저녁 타임 준비하신다고

엄청 바쁘시더라구요

물론, 계속 회전초밥은

맛난 걸로 쌓여가고 있네요

 

요긴 디저트 코너이구요,,

 

탄산음료도 무한 리필입니다 ~

 

헐~ 대박!!

생맥주 3,000원만 내면 무한 리필이네요

ㄷㄷㄷ

걍 먹고 대리운전 부를까요????  ^^;;;

 

피자, 감자튀김 등등

 

초밥 말고도 먹을 게 정말 많더라구요,

전 먹고 싶어도

오늘은 초밥만 공략!! ㅎㅎㅎ

 

샐러드바, 과일 푸~~~짐합니다~

 

전 요게 제일 맛나서

 많이 골라 먹었네요~

낙지로 만든 것 같던데,,

다른 것 보다 비싸 보이지 않나요? ㅎㅎㅎ

 

남자 2명에 여자 1명

아무 생각없이 먹다보니

접시 수가 ㅎㅎㅎ

점심을 늦게 먹어도

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~~

 

디저트로 닭꼬치로~

맥주 안주 하면 딱이겠더라구요,

다음기회에는

무한 리필 생맥주에다가 요걸로

무한 흡입 예정입니다 ㅎㅎㅎ

 

맛있는 초밥

저렴하게 배 부르게 잘 먹었네요~ ^^

 

 

 

전화 055-284-12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