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더라~맛집 탐방

[경남 함안-남지 맛집] 낙동강 칠백리 국물이 끝내주는 오리탕~

 

[경남 함안-남지 맛집] 낙동강 칠백리

국물이 끝내주는 오리탕~

먹었어요~

입구입니다. 주차장이 넓네요~

비가와서 그런지 오리탕 드시러 많이

오셨나봐요~~ ^^

 

 

조류독감때문인가? 지금 할인 행사중이네요 ㅎㅎ

기간이 없는 걸 보니 쭉 한다는 건가요? ^^

 

 

쉬는 날이 없답니다~~ ^^

 

 

오리고기 예찬론이네요~~ ^^

 

 

기본찬입니다. 짜지도 않고 깔끔하네요~

 

 

ㄷㄷㄷ 보이십니까?

이게 2인분이랍니다~~

공기밥만 있으면 1명은 더 먹을 수 있을듯요 ㅋㅋㅋ

 

 

오리고기도 많이 들어있네요~~

 

 

팔팔 끓여 요렇게 덜어서 흡입했네요~

국물이 끝내주네요~~ ^^

 

 

생소금구이,

양념불고기,

간장불고기도 있네요

담에는 고기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~ ^^

 

간만에 오리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~